• 연혁
  • 북마크

필리핀 후기

  • Home
  • 필리핀
  • 필리핀 후기
Total 74건 1 페이지
캠프에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엄마, 필리핀 캠프 첫 주에는 너무 어색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친구들이랑 친해져서 잘 어울리게 됐어요.벌써 한 달이 다 지나갔어요.졸업식 하고 선생님이 선물을 주셔서 기뻤지만 헤어진다는 것이 슬펐어요.저를 이 캠프에 보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사랑해요~!

APC캠프 두 번쨰 참가에요!!! 세번갈거에요!!

한국 선생님 모두 잘 챙겨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그리고 처음 여기에 왔을 때 1대1 선생님과 말이 잘 안 통할 줄 알았는데 잘 통하고 1대1 선생님도 착하고 너무 좋았다. 이런 캠프에 보내주신 엄마, 아빠께 정말 감사하고 다시 이런 캠프에 가게 된다면 꼭 필리핀…

다들 너무 고마웠어요~

처음엔 진짜 오기 싫었는데 지금은 집에 가기 싫어요. 핸드폰 뺐는게 제일 싫었는데 친구들하고 선생님들하고 놀다보면 핸드폰도 필요없었어요. 처음 도착했을 땐 모든게 낯설었는데 친구들도 금방 친해지고 선생님들도 친절하셔서 빨리 적응했어요. 쌤들한테 가끔 혼나서 집에…

필리핀캠프에서 많이 꺠닫고 가요

처음부터 지금까지 기쁘고 슬픈일이 많았네요. 그리고 캠프가 시작한게 어제같은데 여기서는 시간이 엄청 빠르게 가는 것 같네요. 또 친구들 동생들과도 많이 친해졌는데 헤어지네요. 지금이면 집에서 게임하고 있을텐데 여기와서 게임이 얼마나 시간낭비인지도 알고가네요 그리고…

너무 재미있었던 필리핀 캠프

처음에 왔을 때는 되게 초조하고.. 4주동안 이어질 캠프생활이 기대도 되고 친구들도 설레었다. 하지만 벌써 한국을 간다는 것이 믿기지가 않는다. 어메이징 레이싱, 아쿠아 플라넷, 페이스 페인팅..등 여러가지 프로그램을 할 때 마다 너무 재미있었다. 하지만 이제 …

다시 참가하고 싶어요

처음에는 우진이 말고 모두 처음 보는 친구들이여서 서먹서먹 했는데 1주일이 지나가면서 잘 어울리는 형,누나,친구들 이였습니다. 그러면서 3주를 보내니 꼭 1주 같았습니다. 그 동안 보낸 추억들을 잊지 못 할 것 같습니다. 가장 기억에 남는 선생님은 펠릭스 선생님, 라이…

고맙고 행복했던 필리핀 4주캠프

우리나라도 아닌 필리핀에서 아예 모르는 사람들과 필리핀 선생님들과 4주간 생활이 어떨까 가늠이 안되어서 긴장도 많이 하고 걱정도 많이 했지만 여기와서 새로운 친구들도 많이 사귀고 즐거운 추억도 많이 쌓여서 필리핀에서의 생활은 나에게 잊으래도 잊을 수 없는 최고의 추억이…

2번째 캠프 참가!! 너무 좋았어요

아침에 일어나 아직 적응이 되지 않은 터여서 친구와 동생들과 인사를 나누고 나는 밥을 먹었다. 첫 밥은 맛있었다. 필리핀으로 공부하러 온 것인 만큼 공부를 열심히 했다. 첫 3시간은 1대1 수업이 었고, 점심을 먹고 난 후는 그룹친구들과 그룹수업공부를 했…

모두에게 고마운 캠프

캠프에서의 2주동안은 적응하느라 약간 힘들었지만, 적응하던 2두동안도 한국에서는 느낄 수 없고 볼 수 없는 많은 것들을 경험해서 좋았고, 아침에 일어날 때 마다 새소리에 초반에는 내 잠을 깨워서 화가 났지만, 지금은 새소리가 내가 필리핀에 있다는 …

많이 배울 수 있었어요!!

이번 캠프 4주가 아직 안됐지만 아주 즐겁고 좋았던 것 같다. 비록 힘들 때 도 있었고 친구들과 조금은 다퉜을 때 도 있었지만 지금 생각해보면 추억이 되있고 그런 감정들을 다시 되집어 보면서 더 친해지지 않을까 그리고 필리핀 선생님들도 다 착하고 우리 한…

MENU
현지시간
미국 시간: 19-02-17 PM 19시 47분

영국 시간: 19-02-18 AM 03시 47분

사이판 시간 : 19-02-18 PM 13시 47분

필리핀 시간 : 19-02-18 AM 11시 47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