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혁
  • 북마크

사이판 후기

  • Home
  • 사이판
  • 사이판 후기
Total 31건 1 페이지
캠프가 재밌고! 맛있고! 좋아요

캠프 가기전에는 걱정 때문에 무서웠어요. 그리고 도착해서는 모든게 다 신기했고요. 근데 점점 시간이 지나니까 괜히 걱정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쌤들이 너무 친절하셨거든요.ㅎㅎ 처음에는 쌤들이 무서울거 같아서 말도 못걸었는데.. 자식같이 돌봐주시던 쌤들^^너무 고…

꼭 다시 오고 싶어질거예요.^^

안녕하세요. 저는 김포에서 온 장기초등학교 4학년 이*은입니다. 여기와서 느낀점은 다시 올 정도로 좋아져요. 쥬디쌤이 엄마처럼 잘 대해 주시고, 요리도 맛있고 엄마가 보고 싶어도 엄마 생각을 잊게 해 주는 고마운 쌤들!! 모든 쌤들이 착하시고 잘 대해 주셔요. …

내년에 꼭 다시 오고 싶다.♡

처음에는 '친구 못사귀면 어떻하지', '나만 영어못하면 어떻하지', '나만 적응 못하면 어떡하지'등..많은 고민,걱정이 들었다. 그리고 공항에서는 나만 친구가 없을 것 같아서 더욱 걱정이 들었다. 하지만 공항에서부터 선생님들이 친구를 만들어 주려고 노력해 주셔서 다…

삶은 먼저 경험해야 하는것 같다.

안녕하세요. 저는 현촌초등학교 5학년 상호입니다. 아마 이 캠프는 내 인생의 3대 추억 중 최고일거라고 생각한다. 석훈이를 내 동생처럼 돌보아주니 석훈이랑 친해져서 너무 이 캠프가 너무 고맙다. 나랑 같은 방 친구들은 재미있어서 1달을 보낼 수 있었으나 가끔 싸…

심심한 적이 없었던 캠프!!

안녕하세요 저는 중대초등학교 4학년 STELLA 입니다. 이 캠프를 마치며 선생님들 너무 고마워요. 쥬디쌤, 신썜, 프레디쌤, 케빈쌤, 요한쌤 너무 감사해요.^^ 쥬디쌤은 아프지 않게 도와 주시고, 신쌤은 수학 도와주시고, 프레디썜은 수영 안전 지켜주시고, …

점점 지나면서 더 재미있다.

저는 한빛초등학교 5학년 AMY입니다.^^ 처음 캠프에 와서는 엄마가 보고 싶어 집에 가고 싶었습니다. 근데 점점 지나니까 더 있고 싶어졌다.ㅠㅠ 불고기가 들어간 김밥도 너무 맛있었고, 마나가하섬에서 예쁜 물고기를 봐서 좋았다. 선생님들도 좋으시고, …

[3기]영국 캠프갈때보자.

안녕하세요. 저는 매현초등학교에 다니는 초등학교 4학년 현수여요.^^ 선생님 4주동안 너무 감사하고요. 학교도 좋고 , 프로그램과 음식도 너무 맛있고 좋았어요. 사이판에서 제일 재미있었던 건 바다가 너무 깨끗해서 물고기를 많이 볼수 있었던 마나가하섬이 제…

캠프는 아주 재미있어요.^^

안녕하세요. 저는 남명초등학교 5학년 LEX입니다. 겨울에 필리핀 캠프에 갔다왔고요. 이번에는사이판 캠프에 왔습니다. 처음에는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학교 가는게 참 힘들고 피곤했는데 습관이 되서 이제는 안피곤해졌어요. 친구들과 쇼핑도 가고 워터파크도 가면서 …

빛나는 바다~사이판

안녕하세요. 저는 원효초등학교 4학년 안젤로입니다. 처음으로 오랫동안 가족들과 떨어져 1달동안 살면서 외국친구들도 많이 만들 수 있어서 좋았다. 무엇보다 아름다운 마나가하섬과 새섬, 빛나는 바다를 볼수 있어서 나에게는 매우 매우 의미 있고, 내 인생에서 …

부모님 감사하고 열심히 공부할께요.

저는 김천중학교 1학년 재민입니다. 처음에 캠프를 간다고 했을때 정말 가기 싫고 1월 4일이 안오길 바랄 정도로 싫었는데 막상 오니 좋은 선생님들, 형, 친구들이 많아서 캠프 적응을 빨리 했던거 같고, 사이판 학교에 가서 외국인 친구들도 만나고 했던것이 좋은 추…

MENU
현지시간
미국 시간: 19-02-17 PM 19시 47분

영국 시간: 19-02-18 AM 03시 47분

사이판 시간 : 19-02-18 PM 13시 47분

필리핀 시간 : 19-02-18 AM 11시 47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