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판 후기

  • Home
  • 사이판
  • 사이판 후기
Total 34건 1 페이지
부모님에게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에 사이판 영어캠프를 갔다온 JENNY입니다.^^처음에는 APC캠프로 필리핀캠프를 갔다가 다른곳으로 미국 캠프를 다녀왔습니다. 이번에는 다시 사이판 캠프를 갔다오면서 많은 것들을 배우고 또 뿌듯한 추억을 남겨서 좋았습니다.^^ 외국으로 어학연…

이 캠프오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처음에 이모가 이 캠프를 추천 해 주셔서 꼭 가보라고 했는데 저 개인적으로는 전 남해~에 살고 있어 인천에서 출발하는 거라 너무 멀어서인지 별로 참가하고 싶지 않았어요.ㅠ 제가 올해 예비 고1인데 한창 바쁜 시기가 왔기 때문이에요. 그래도 이번이 마지막일수도…

또 오고 싶기도 하고, 더 있고 싶어서 너무 아쉬워요.ㅠ

여기 정말 좋고 프로그램도 재미있었어요. 또 오고 싶기도 하고, 더 있고 싶어서 너무 아쉬워요. 캠프를 또 온다면 더 높은반 올라가서 더 많은 것을 배울거예요. 캠프에서 많은 걸 배워가서 너무 좋았어요. 한식이 맛있고, 뷔폐음식도 맛있고, 더 먹고 싶은 느낌!!…

캠프가 재밌고! 맛있고! 좋아요

캠프 가기전에는 걱정 때문에 무서웠어요. 그리고 도착해서는 모든게 다 신기했고요. 근데 점점 시간이 지나니까 괜히 걱정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쌤들이 너무 친절하셨거든요.ㅎㅎ 처음에는 쌤들이 무서울거 같아서 말도 못걸었는데.. 자식같이 돌봐주시던 쌤들^^너무 고…

꼭 다시 오고 싶어질거예요.^^

안녕하세요. 저는 김포에서 온 장기초등학교 4학년 이*은입니다. 여기와서 느낀점은 다시 올 정도로 좋아져요. 쥬디쌤이 엄마처럼 잘 대해 주시고, 요리도 맛있고 엄마가 보고 싶어도 엄마 생각을 잊게 해 주는 고마운 쌤들!! 모든 쌤들이 착하시고 잘 대해 주셔요. …

내년에 꼭 다시 오고 싶다.♡

처음에는 '친구 못사귀면 어떻하지', '나만 영어못하면 어떻하지', '나만 적응 못하면 어떡하지'등..많은 고민,걱정이 들었다. 그리고 공항에서는 나만 친구가 없을 것 같아서 더욱 걱정이 들었다. 하지만 공항에서부터 선생님들이 친구를 만들어 주려고 노력해 주셔서 다…

삶은 먼저 경험해야 하는것 같다.

안녕하세요. 저는 현촌초등학교 5학년 상호입니다. 아마 이 캠프는 내 인생의 3대 추억 중 최고일거라고 생각한다. 석훈이를 내 동생처럼 돌보아주니 석훈이랑 친해져서 너무 이 캠프가 너무 고맙다. 나랑 같은 방 친구들은 재미있어서 1달을 보낼 수 있었으나 가끔 싸…

심심한 적이 없었던 캠프!!

안녕하세요 저는 중대초등학교 4학년 STELLA 입니다. 이 캠프를 마치며 선생님들 너무 고마워요. 쥬디쌤, 신썜, 프레디쌤, 케빈쌤, 요한쌤 너무 감사해요.^^ 쥬디쌤은 아프지 않게 도와 주시고, 신쌤은 수학 도와주시고, 프레디썜은 수영 안전 지켜주시고, …

점점 지나면서 더 재미있다.

저는 한빛초등학교 5학년 AMY입니다.^^ 처음 캠프에 와서는 엄마가 보고 싶어 집에 가고 싶었습니다. 근데 점점 지나니까 더 있고 싶어졌다.ㅠㅠ 불고기가 들어간 김밥도 너무 맛있었고, 마나가하섬에서 예쁜 물고기를 봐서 좋았다. 선생님들도 좋으시고, …

[3기]영국 캠프갈때보자.

안녕하세요. 저는 매현초등학교에 다니는 초등학교 4학년 현수여요.^^ 선생님 4주동안 너무 감사하고요. 학교도 좋고 , 프로그램과 음식도 너무 맛있고 좋았어요. 사이판에서 제일 재미있었던 건 바다가 너무 깨끗해서 물고기를 많이 볼수 있었던 마나가하섬이 제…

MENU
상담신청
담당자 확인 후 순차적으로 연락드립니다.
성함
연락처
현지시간
미국 시간: 19-10-22 AM 06시 32분

영국 시간: 19-10-22 PM 14시 32분

사이판 시간 : 19-10-22 PM 23시 32분

필리핀 시간 : 19-10-22 PM 21시 32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