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Total 148건 1 페이지
다시 올게요

한국선생님들 한 달동안 저희에게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만약 여름캠프때 올 수 있다면 다시 선생님들 보러 올게요 ㅎㅎ 필리핀 선생님들 저희가 선생님들께 장난을 많이 치는데도 화 별로 안 내시고 항상 친절하게 대해주시고 재미있게 공부를 가르쳐주셔…

전체 1등 폴입니다

음식은 다 좋았지만 특히 필리핀의 대표적인 브랜드 졸리비 음식이 가장 맛있었습니다. 수업에서는 그룹 수업과 어메이징 레이스가 기억에 남습니다. 저에게 이렇게 좋은 기회를 주신 삼촌과 부모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언제나 감사합니다. 그리고 저희를 언제나 열심히…

부모님 감사하고 또 오고싶어요

스파게티가 맛있었고 맛 없는 음식은 없었어요. 수학수업과 마닐라 드림플레이가 기억에 많이 남아요. 특히 경훈 쌤이 가장 좋았어요. 처음에는 공부에 적응하느라 힘들었지만 선생님들도 잘 해주시고, 필리핀 선생님들도 잘 해주셔서 적응하는게 힘들지 않았어요. 이 캠프…

엄마, 보내주셔서 고맙습니다.

졸리비와 치킨이 정말 맛있었어요. 수업은 1대1 수업이랑 수영 수업이 제일 재미있었고 어메이징 레이스가 제일 재미있던 프로그램이에요. 선생님들이 다 착하고 영어, 수학, 수영 다 잘 가르쳐주셔서 재미있게 수업을 들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엄마! 재밌을 것 같지 않아서…

겨울에 또 봐용

예쁘고 멋진 윤쌤, 수영쌤, 수학쌤, 간호쌤 사랑합니다 ♥ 재미있고 매너있는 필리핀 선생님들 사랑합니다. 엄마, 아빠 사랑해~ 여기 음식들이 정말 다 맛있어요. 방 꾸미기 컨테스트랑 1대1 수업이 재밌었고 다음에도 필리핀 캠프로 또 올거에요.

캠프 참가가 세번째인데 또 오고 싶어요

캠프 참가가 세 번째인데 항상 열심히 가르쳐주시고 잘 챙겨주셔서 그 동안 정말 감사했고 다음에 또 기회가 된다면 또 오고 싶어요. 1대1수업과 수영 수업이 기억에 남고 어메이징 레이스, 방 꾸미기, 김밥 만들기, 졸리비 데이가 제일 재미있고 좋았던 프로그램이에요.…

캠프를 4~5번은 다녔지만 집가고 싶은 생각이 안든 캠프는 이번이 처음

캠프를 4~5번은 다녔지만 집가고 싶은 생각이 안든 캠프는 이번이 처음이다. 영어 실력이 분명히 늘었구 귀도 트였다~ 자는 시설, 투어하는 일정 모든게 다 너무 맘에 들었었다 기대는 별로 안하고 왔지만 정말 많이 느끼고 알고 가는것 같다.&n…

부모님에게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에 사이판 영어캠프를 갔다온 JENNY입니다.^^처음에는 APC캠프로 필리핀캠프를 갔다가 다른곳으로 미국 캠프를 다녀왔습니다. 이번에는 다시 사이판 캠프를 갔다오면서 많은 것들을 배우고 또 뿌듯한 추억을 남겨서 좋았습니다.^^ 외국으로 어학연…

이런 기회가 또 생긴다면 절대 후회하지 않고 바로 신청할거에요.

우선 저는 이런 캠프를 처음 와보았는데, 처음엔 친구들과 대화도 별로 못하고 적응도 못했던 저를 선생님께서 위로해 주시고,   대화도 해주신 덕분에 제가 자신감을 갖고 적응할 수 있던것 같아요!! 제가 항상 tv나 유튜브에서 보던걸,…

좋은 추억을 쌓은거같아요

필리핀을 가기 전에는 많은 걱정을 하였어요. 하지만 그 생각은 필리핀에 도착하는 순간 사라졌어요. 친구들도 모두 착하고 재밌고 한국선생님들도 세삼하게 하나하나 다 챙겨주시고 필리핀선생님들도 저희들을 반갑고 편하게 맞이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핸드폰 못하는게 처음엔 많…

MENU
현지시간
샌프란시스코: 20-10-23 AM 05시 14분

옥스퍼드: 20-10-23 PM 13시 14분

토론토: 20-10-23 AM 08시 14분

사이판: 20-10-23 PM 22시 14분

필리핀: 20-10-23 PM 20시 14분